국내여행

제주도 서귀포 호텔 켄싱턴 리조트 제주 서귀포 숙소 추천

Twins Daddy Story 2023. 3. 6. 21:09
반응형

매년 겨울마다 방문하는 제주도

작년 겨울에도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를 이용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많아서

올해도 방문하게 되었어요

최근 리뉴얼하여 신관이 새로 오픈하였지만,

평소 여행을 할 때 숙소에서 머무는 시간이 짧은 편임으로 가격이 저렴한 구관으로 갔어요

1층 로비에는 카페와 프론트 데스크, 그리고 몇 가지 제주도 특산품을 판매해요

두 번째 날에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1층 카페에서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맛은 좋았으나, 가격과 양은 호텔다운 가격이었어요 

귤과 제주도 특산품 판매대에서 판매하는데 딱히 구매를 하지는 않았어요

구관 프리미어 오션뷰의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어요

물을 받아서 들어가진 않았어요

화장실이 큰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세면대는 화장실 밖에 위치하고 있어요

온돌방 1개+침대방 1개로 방이 2 개인점이 장점이에요

어린아이들이 있으면, 온돌방에서 다 함께 잘 수 있어요

침구는 3인이 잘 수 있는 양이 있어요

4인은 침대방에서 베개와 이불을 가져와서 사용하면 돼요

침대방에 옷을 걸 수 있는 옷장이 있고, 화장대와 드라이기가 있어요

거실에 소파와 식탁, 미니 부엌과 싱크대 안에는 식기류가 있어요

냄비와 수저가 있어서 둘째 날 저녁은 방에서 만들어 먹었어요

티비는 좀 작아요

구관도 오션뷰가 나쁘지 않아요

4층으로 배정받아서 그런 편인 것 같아요

작년에는 3층이었는데, 나무들에 가려 바다가 잘 보이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켄싱턴 리조트 방 키가 꽤나 고급스럽네요

역시 브랜드 있는 리조트

저녁에 1층에 애슐리 퀸즈를 이용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놀랬어요

입구 앞에 의자들이 많이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요

입구에서 대기예약을 걸어두면 카카오톡으로 입장 전에 연락을 줍니다

30분 정도 대기 했어요

이때에는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음식이 있었는데, 항상 있는 메뉴인지는 모르겠어요

애슐리 치킨이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역시나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피자도 4종류나 있어요

옥수수구이와 떡볶이, 그리고 볶음밥, 감자튀김이 있고

한식 쪽에는 순대볶음과 두부김치, 불고기, 잡채 등 이 있어요

디너메뉴라서 그런지 파스타도 4종류나 있었어요

중식메뉴에 마파두부와 게살볶음밥 등이 있고

볶음밥을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초밥과 롤종류들이 많이 있는데

대부분 뷔페에서 나오는 종류들이에요

 

디너메뉴에는 스테이크가 포함되어 있는데

녹인 버터에 찍어 먹으니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조식은 좀 늦게 먹으러 왔더니 사람이 없네요

하지만 조식시간이 30분밖에 안 남아서 허겁지겁 가져와서 먹었어요

역시 조식은 베이컨에 스크램블, 그리고 소시지가 있어야 해요

 

베이컨을 싫어하면, 불고기와 김치, 계란프라이를 먹으면 되죠

밖이 너무 잘 보이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리조트 전망을 보며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둘째 날 저녁은 엄마아빠는 밖에서 포장을 해서 조리해 먹었고

아이들은 1층 애슐리에서 투고박스를 사 먹었어요

투고박스도 치킨 또는 피자 또는 치킨&피자가 있는데, 우리는 치킨&피자를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너무 잘 먹었어요

서귀포에서 가성비 좋은 리조트인 것 같아요

구관기준으로는.... 신관이 더 깔끔하고, 뷰도 더 좋은 것 같지만, 저희는 가성비 좋은 곳을 선호하니까

구관 프리미어 오션뷰로 선택했어요

애슐리가 있어서 디너와 조식뷔페도 다른 곳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희가 2년 연속 이용한 만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