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김포공항 4층 푸드코트 문배동육칼&쌀국수 PHO THIN

Twins Daddy Story 2023. 3. 5. 16:22
반응형

올해 첫 여행으로 제주도를 출발하기 전

 

김포공항에서 체크인을 한 후 점심을 먹기 위해 푸드코트를 들렸습니다.

 

1층에도 푸드코트와 카페가 많지만, 저희는 출국장과 가까운 4층 푸드코트로 갔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육개장 칼국수와 쌀국수로 결정 했어요.

국수&국수라니...

 

직화고기를 넣은 쌀국수도 있고, 삶은 고기를 넣은 쌀국수도 있어요.

저희는 일반적인 삶은고기를 넣은 쌀국수를 먹었어요.

곱창 쌀국수도 궁금했지만, 참았어요.

육칼에서는 메인세트메뉴인 육개장+칼국수+공깃밥으로 선택하고, 

추가로 녹두전 1장을 주문했습니다.

육칼과 쌀국수집은 4층에 올라와서 조금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두 가게가 서로 마주 보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가게 주변으로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자리부터 찾으신 후에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육칼과 녹두전입니다.

공기밥은 뚜껑을 열면 반공기만 들어있어요.

맛은 사실 저희한테는 육칼보다는 쌀국수가 맛있었습니다.

녹두전은 괜찮았어요.

쌀국수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까지 다 비웠어요.

나중에는 쌀국수를 2그릇 주문하고, 사이드도 넴이나 꿔이를 주문해야겠어요.

 

제주도 가기 전 김포공항에서 식사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