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포천 캠핑플래닛]서울 근교 포천 캠핑장 추천

Twins Daddy Story 2020. 7. 6. 2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의 캠핑장이고, 캠핑장 규모가 엄청 커요.포천으로 들어선 후 시골길 따라 쭉 들어가면, 캠핑장에 도착합니다.

 

캠핑장 들어가는 골목이 좀 좁아요.

 

조심히 들어가시길 바랍니다.지프 같은 큰 차는 못 들어갈 것 같네요.

 

 



1. 캠핑장 사이트 및 시설 위치

 

중앙에 매점과 관리동이 있고요.

화장실&샤워실&개수대 건물이 총 3 군대 가 있고, 추가로 화장실&개수대 건물이 1개 있습니다.

수영장도 대형 수영장 1개, 소형 수영장 1개에다가

관리동 옆에 놀이터와 방방이 있습니다.

 

2. 나의 추천 사이트

 

개인적으로 저의 추천사이트는 B존입니다.

입구에서 가깝고, 대형 수영장과 놀이터, 방방, 관리동, 화장실&샤워실&개수대 건물도 가까이 있기 때문이죠.

저는 B존 27번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이날 비 소식이 있어서 지붕이 있는 프리미엄 데크를 이용했는데, 비가 아주 조금만 왔네요...

데크 상태는 아주 좋았고, 프리미엄 데크 지붕도 문제없었습니다.

 

문제는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차에서 짐을 꺼내서 계단 위로 올리는데 그리 멀진 않은데 생각보다 힘드네요.

아이들도 왔다 갔다 하면서 한번 넘어졌어요.

 

 

3. 캠핑장 근처 즐길거리 및 가까운 관광 명소

 

포천에 위치한 캠핑장으로주변에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아트밸리,  등에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캠핑장 전망

 

B존 27번 사이트 전망입니다. 이쪽 사이트들은 다 이런 전망이 나올 거예요.

놀이시설이 가까워서 아이들이 놀러 다니기 좋았어요.

 

5. 각 시설 상태

 

대형 수영장입니다.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깊이입니다.

햇빛을 가리기 위한 타프가 쳐져 있으나, 전체를 다 덮고 있지는 않습니다.

 

남자 화장실입니다.

여자 화장실은 모르겠지만, 화장실과 샤워실, 개수대는 만족할 만큼 깨끗했습니다.

소변기 3개에 대변기 3개입니다.

그리고 손세정제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에 들어가면 우측에 벗은 옷을 둘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고,

샤워기는 3개가 있습니다.

개수대는 4개인가.. 기억이 좀 가물가물 한대요.

좋은 점이 식기 세정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손세정제부터 식기 세정제까지 작은 점을 배려해주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놀이터 모습니다.

풀이 많이 자라고 있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아주었습니다.

 

방방입니다.

방방이 커서 캠핑장 모든 애들이 다 방방이 안에 있었어요.

아이들은 정말 방방 하나면 모든 게 해결되는 것 같네요.

 

관리소와 매점입니다.

살게 없어서 매점을 들어가 보진 않았습니다.

장작과 아이스크림, 간단한 것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6. 캠핑장 가격

 

일반 파쇄석 및 데크 사이트는 5만 원, 프리미엄 데크는 6만 원입니다.

연박을 하면 5천 원 할인이 되며, 글램핑도 있는데 13만 원에서 15만 원 합니다.

 

가격은 일반적입니다.

 

7. 캠핑장 위치

 

 

 

8. 캠핑장 평점:★

야간이 되면 취침 방송도 해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시나, 아쉬운 점은 놀이터와 계단에 큰 풀들이 자라고 있다는 게 아쉬웠습니다.추가로 캠핑장 들어가는 길이 너무 좁아요.

 

그 외에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는 너무 좋았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