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쉬리캠핑장]아이와 함께 물놀이 하기 좋은 철원 캠핑장 추천

Twins Daddy Story 2020. 6. 7. 2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오래간만에 주말에 캠핑을 가려하니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겨우겨우 빈자리가 있는 시설 괜찮은 오토캠핑장을 찾아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철원 쉬리 캠핑장

가기 전에 몰랐지만, 엄청난 크기의 캠핑장입니다.

 

저는 수변 사이트에서 하루 살았지만,

처음부터 강조하자면 아이가 즐겁게 놀았으면 좋겠다 하면 

쉬리, 다슬기, 두루미 사이트

나는 조용히 살고 싶다 하면

수변 사이트



1. 캠핑장 사이트 및 시설 위치

 

 

캠핑장 크기 감 오시나요?ㅋㅋㅋ

한마디로, 수변 사이트에서는 캠핑장 분수장, 놀이터, 매점 등

이용하기 힘듭니다.

너무 멀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그림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그림입니다.

위치 참고하세요.

저는 아이들이 있지만, 

잠은 좀 조용하게 자고 싶어서 수변 사이트로 예약했습니다.

 

2. 나의 추천 사이트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아이가 즐겁게 놀았으면 좋겠다 하면 

쉬리, 다슬기, 두루미 사이트

나는 조용히 살고 싶다 하면

수변 사이트

 

수변 사이트에서 제가 전해드리는 추천사이트는

1. 화장실에서 가까운 사이트

→수변 사이트는 화장실 시설 1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변기가 1개는 아닙니다.ㅋㅋㅋ)

2. 분전반에서 가까운 사이트

→저의 릴선은 15m인데, 강가 바로 앞 사이트에서는 길이가 안됩니다.

그래서 분전반 바로 앞 사이트로 옮겼습니다.

물론 뭐 릴선이 25m 정도 되시면,

강가 바로 앞 사이트로 예약하셔도 됩니다.

 

3. 캠핑장 근처 즐길거리 및 가까운 관광 명소

 

일단, 우선 강에서 다슬기 잡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즐기지 않았습니다만, 참고하세요.

그리고, 차 타고 고석정 및 DMZ 평화생태공원 구경하고 오셔도 좋을 듯합니다.

 

4. 캠핑장 전망

 

화장실에 위쪽에 있어 사진 찍으니 전망이 좋네요.

화장실에서 내려가는 길에 반대편 사이트들 전망으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위 사진은 수변 24번 사이트 바로 앞 낮 전망입니다.

수변 사이트로 처음 오시면 자기 자리가 어디인지 헤매시는데,

바닥에 보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밤이 되어 산책하면 이런 분이기 있는 캠핑장으로 바뀌네요.

강을 등지고 제 사이트를 바라보니 이것 또한 멋진 야경입니다.

 

6월 초라 새벽에 추울까 봐 타프 스크린 세팅으로 하룻밤 보냈는데,

더웠습니다.

난로 없고, 전기장판도 틀지 않았는데...

타프 스크린이라 전혀 춥지 않았습니다.

 

5. 각 시설 상태

 

수변 사이트에 하나 있는 화장실(내부에 샤워장 있음)입니다.

여자 화장실은 모르겠고, 제가 남자라 ㅋㅋ

남자 화장실은 소변기 2개, 변기 2개입니다.

내부 깨끗합니다.

변기도 깨끗하고요. 좀 좁지만 괜찮아요.

홈페이지에 시설 안내에는 화장실만 표시되어 있는데,

내부에 샤워장도 있습니다.

샤워기는 2개 있습니다.

수변 사이트 개수에 비하면, 초라하지요.

옷을 걸 수 있는 것도 있고요. 참고로 락커는 없어요.

 

이곳은 어딘가 하면, 수변 사이트 측에서 수영장 있는 곳 위에 있는 샤워장입니다.

제가 여기 갔다가 다시 나와서 차를 타고 반대편 캠핑장 시설까지 가서 샤워를 했습니다.

왜 여기를 나왔냐 하면,

샤워기 잘 보시면, 온수로 돌리는 게 없습니다.

즉, 찬물만 나옵니다.

현재 2020년 6월 7일 기준입니다.

이 시설은 온수도 나올 수 있게 개선되어야 합니다.

수변 사이트 샤워 시설 너무 적습니다.

여기가 수변 사이트 반대 측 

즉, 쉬리, 다슬기, 두루미 사이트가 있는 캠핑장입니다.

샤워하러 왔다가 놀이터가 있어서 샤워하기 전에

아이들에게 자유시간을 주었습니다.

모래놀이터 기반에 놀이 시설은 

유격훈련이 생각나는 느낌입니다.

 

6. 캠핑장 가격

 

이용요금

 

잔디  쉬리 4.5m × 8m 5명 30,000 비수기, 성수기
금액 같음.
두루미 5m × 8m 5명 30,000
데크
사이트
다슬기 5m × 8m 5명 30,000
모래 수변 6m × 8m 5명 30,000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2020년 6월 7일 자 기준 요금입니다.

 

제가 다녔던 오토캠핑장중에 가장 저렴합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품질이면, 가성비 최고입니다.

 

 

7. 캠핑장 위치

 

 

8. 캠핑장 평점:★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제가 별 하나를 마이너스한 이유는

수변 사이트의 화장실, 샤워장 시설 부족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