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미서부 LA-LAS(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 10일 여행 일정

Twins Daddy Story 2024. 2. 27. 20:04

저희는 인천에서 LA로 20:40 출발해서 LAX 14:50 도착하는 아시아나 OZ 204 A350을 이용했습니다.

여행 일정을 미리 계획하고 여행을 했지만, 100% 동일하게 여행하지는 않았지만, 90%정도 동일하게 여행 했습니다.

Day 1: LAX 도착 및 LAS 이동

• 오전: 여행준비
  • 오후: 인천공항 이동
  • 저녁: LAX 도착 (시차로 인해 날짜가 변하지 않음) LAX 공항 내 저녁식사 후  LAS 이동 후 호텔 체크인

Day 2: 라스베가스 시내 투어

• 오전-오후: 라스베가스 사인, 호텔 투어, 아울렛 쇼핑
  • 저녁: 벨라지오 분수쇼, 하이롤러, 스피어

Day 3: 그랜드 캐년 투어 1일차

• 오전: 자이언 캐년
  • 점심: 브라이스 캐년
  • 저녁: 홀슈스 캐년 투어 후 아리조나 주 페이지 숙소

Day 4: 그랜드 캐년 투어 2일차

• 오전: 엔텔롭 캐년
  • 점심: 그랜드 캐년
  • 저녁: 라스베가스 이동

Day 5: 라스베가스 시내 투어 후 LAX 이동

• 오전-오후: 호텔 체크아웃 후 로스, M&M, 코카콜라, 허쉬초콜렛 스토어
  • 저녁: LAX 이동 - 애너하임(디즈니) 이동 후 호텔 체크인

Day 6: 디즈니랜드

• 오전 - 오후: 디즈니 랜드 투어
  • 저녁: 호텔 주변 저녁 식사

Day 7: LA 시내로 이동

• 오전: 호텔 체크아웃
  • 점심: LA 시내 근처 호텔 체크인
  • 오후: 산타모니카 비치 투어
  • 저녁: 호텔 주변 저녁 식사

Day 8: 유니버셜 스튜디오

• 오전 - 오후: 유니버셜 스튜디오 투어
  • 저녁: 유니버셜 시티 워크 내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

Day 9: 헐리우드 파크-그리피스 천문대

• 오전: 헐리우드 파크
  • 점심: LA 시내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 오후: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선셋 및 야경
  • 저녁: 코리아 타운에서 저녁 식사

Day 10: 출발

• 오전: 호텔 체크아웃 및 공항으로 이동

돌아올때는 LA에서 11:00 출발해서 인천에 17:30 도착하는 OZ 201 A380을 이용 했습니다.

이젠, A350은 LA행 운영하지 않고, A380만 운영한다는 뉴스를 본 것 같아요.

참고로 A380은 2층 비행기입니다.

10일은 부족한 느낌이긴 하지만, 더 이상 일정을 만들기 힘들었습니다.

여행 일정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