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운정/맛집]제주 흑돼지 맛집! 돈오소

Twins Daddy Story 2021. 12. 20. 2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요즘 코로나도 심해지고, 날씨도 춥고

여러분들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식당에 가기 위해 

코로나 백신 3차 부스터 샷까지 접종했답니다.

 

제가 코로나 백신 증명서 만료 시점에 다가와서,

어쩔 수 없이 방역 패스 때문에..

 

구구절절 쓸데없는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오늘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제주 흑돼지 고깃집을 갔습니다.

 

운정 카페거리에 있는 돈오소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다시 하려고 생각하다가

서툴러서 가게 외관 사진을 못 찍었네요...

 

1. 메뉴와 가격

 

 프리미엄 한판을 주문할까

오겹살을 따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프리미엄 한판을 주문했습니다.

평범한 일반인 둘이서도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 지루하지 않게 먹을수 있습니다.

 

2. 평점

 

청결 평점:★

   가격 평점:

   위치 평점:

      맛 평점:

 

3. 사진 및 소개

 

 

이게 프리미엄 한판입니다.

 

좌 상단 오겹살, 우 상단 목살

좌 하단 모둠 롤(뽈살+항정...이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ㅎㅎ)

우 하단 항정살입니다.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모듬롤이 가장 맛있었어요.

 

드럼통 테이블에 드럼통 의자입니다.

 

테이블은 4인 테이블 한 10개 정도 있었던 거 같네요.

이 집 파절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멜젓도 비린내 하나도 안 나고,

청양고추를 넣어서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고기와 함께

김치말이 국수랑 계란찜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도 주문했어요.

 

초등생 자녀와 함께 방문했는데,

김치말이국수랑 추억의 도시락도 많이 맵지 않아서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제주 흑돼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숙지하세요.

 

위 메뉴는 부위가 조금이라서

하루에 판매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어요.

 

그리고 멜젓을 따로 판매하네요.

 

4. 총평

 

파주에서 제주 흑돼지를 즐기고 싶다면,

단연 운정 돈오소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흑돼지치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5. 위치

 

주차는 가게 주변이나, 가게 뒤편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