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운정 카페거리 맛집 오매불망

Twins Daddy Story 2020. 6. 26. 1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오랜만에 분이기 좋은 곳에서 가족들과 함께

파스타와 피자를 먹고 싶어서 오매불망에 갔습니다.

 

오매불망은 운정 카페거리에 있는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 메뉴와 가격

 

 

메뉴의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이 아니라, 고르는데 시간이 걸리진 않았습니다.

저는 트러플 파스타와 새우 로제 리조또,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네요.

거기에다 맥주 2병!

 

주문은 선불이고, 자리가 아닌 카운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2. 평점

 

청결 평점:★

   가격 평점:

   위치 평점:

      맛 평점:

 

3. 사진 및 소개

 

인테리어는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야 할 것 같아요.

분이기 너무 좋네요.

벽에도 엔틱한 장식품들이 많았습니다.

테이블은 대부분 4인용 사각 우드 테이블입니다.

4인 이상 가시면 좀 애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트러플 파스타입니다.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건데, 사실 많이 접해보지 못한 맛이라

그다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주문한 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새우 로제 리조또입니다.

먹다 보면 뒷맛이 매콤해서 저절로 파스타나 피자가 당긴다는...

 

고르곤졸라는 뭐 어디 가서 먹던지 다 맛있는 것 같네요.

꿀에 찍어 먹으니 꿀맛

 

느끼한 이태리 음식들이니, 시원하게 맥주도 한 모금씩 하고요.

그래도 입속 기름기가 해결이 안 되면, 피클로 달래 줍니다.

 

4. 총평

 

평소 파스타 같은 이태리 음식을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데이트라면,오매불망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나는 엄청난 한식파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에겐 비추

 

5. 위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