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 제주시 흑돼지거리 흑돼지 맛집 제주흑돼지마씸

Twins Daddy Story 2023. 3. 22. 2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흑돼지를 먹어야 하지 않겠나요물론, 찐 제주도민들은 백돼지를 먹는다고 하지만...나는 육지에서 왔으니까 백돼지보단 흑돼지를...그래서 찾은 맛집

 

흑돼지거리까지 가지도 않았어요

 

오션스위츠에서 숙박해서 저녁 먹으러 나왔는데기존에 가려던 흑돼지거리에 있는 맛집에 가는 길에제주흑돼지마씸이 있었어요

 

 

영업시간 17: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064-726-2656

주차장 (식당 좌측에 주차장이 있음, 저희는 도보로 가서 주차는 안 해봄)



1. 메뉴와 가격

 

흑돼지와 백돼지의 가격차이가 1만 1천 원 차이네요

그리고 모든 테이블에 사람들이 김치찌개를 먹고 있음...

안 사 먹을 수가 없었음...

 

2. 평점

 

청결 평점:★★★★★

   가격 평점:★★★★★

   위치 평점:★★★★★

      맛 평점:★★★★★

 

만점 주겠습니다!

붐비지도 않고 아직은 숨은 맛집!

 

3. 사진 및 소개

 

일단 테이블은 원형테이블입니다

그리고 연탄구이!

멜젓도 연탄에 보글보글 끓여주고요

흑돼지를 구워봅니다

겉바속촉...

아, 고기는 구워줍니다

한라산을 마실까 하다가

조금 새롭게 감귤 막걸리 주문

새콤 달콤하니

음료수 같네요

그냥 한라산 마실걸...ㅋㅋ

마지막으로 우리도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주문!

크으... 역시 한국인은 국물이지

라면은 못 참지

 

 

4. 총평

 

나는 웨이팅 싫고

맛있는 흑돼지는 먹고 싶고

제주시에 있다

 

그럼!

 

제주흑돼지마씸 추천합니다!

 

5. 위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