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해장국 동홍점

Twins Daddy Story 2023. 3. 8. 2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제주도에 갔을 때 사실 컨디션이 좋지 않았어요

어승생악을 오르고 내려와서 뜨근한 국밥이 먹고 싶었죠

 

감기몸살로 아플 땐 항상 뜨끈한 국밥을 먹거든요

 

숙소가 서귀포라서, 서귀포 근처 해장국집을 검색했어요

 

그런데!!

 

제주도에서 엄청 유명한 미향해장국이 근처에 있었어요

사장님께 바로 전화하여 영업하는지 문의한 후 방문 했지요



1. 메뉴와 가격

 

 

저희는 선지해장국 얼큰맛이랑 소고기해장국 얼큰맛

그리고 아이들 줄 만둣국을 주문했지요

가격은 제주도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착하지요

 

2. 평점

 

청결 평점:★★★★★

   가격 평점:★★★★★

   위치 평점:★★★

      맛 평점:★★★★★

 

모든 게 완벽했으나, 사장님께서 주차장 위치를 알려주지 않으면 어디가 주차장인지 모를뻔했어요

 

이렇게 건물 지나서 있는 공터가 주차장입니다

여기 주차하고 건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올라가셔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타셔도 돼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오후 19시까지이나,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합니다

 

3. 사진 및 소개

 

테이블도 많이 있고, 안 측에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방도 있어요

사장님께서 신경 써서 만든 깍두기물김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어묵볶음, 오징어젓갈, 고추와 양파, 부추까지

완벽합니다

거기에 서비스로 계란까지.. ㅠㅠ

사장님 너무 좋아요

선지해장국 얼큰맛!! 선지가 얼마나 탱글탱글

이거 먹고 감기기운 싹 없어졌어요

와이프가 먹은 소고기 해장국도 좋았어요

아이들이 먹은 떡만둣국도 만두도 크고 떡도 많고 국물도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4. 총평

 

서귀포에서 해장국을 먹으러 가겠다 하시면

무조건! 미향해장국 동홍점 강추합니다!!

 

5. 위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