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LA공항 판다익스프레스 (LAX PandaExpress) 위치 및 메뉴 추천

Twins Daddy Story 2024. 3. 1.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Twins Daddy입니다

미국여행하면서 물가가 비싸니까

가성비 좋은 음식만 사 먹으려고 했어요

그래서 찾아갔던 판다 익스프레스입니다

주문할 때는

1.Bowl, Plate, Bigger Plate 중 1개를 고릅니다

(Bowl : 밥 1개, 반찬 1개)

(Plate : 밥 1개, 반찬 2개)

(Bigger Plate : 밥 1개, 반찬 3개)

2. 밥으로 할지 면으로 할지, 밥이랑 면이랑 반반으로 할지 고릅니다

3. 반찬을 고릅니다

 

저는 초등학교 아이 2명과 엄마, 아빠 4명이서

Plate 2개 시켜서 같이 나눠 먹었어요

(저희는 좀 적게 먹는 편입니다)

 

1.Plate 2개
2. 볶음밥 1개, 차우미엔 1개(반반)
3. 오렌지치킨, 쿵파오치킨, 블랙페퍼스테이크, 허니월넛쉬림프
4. 음료

 

생각보다 아이들은 볶음밥보다 면을 더 좋아했어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추천했던 메뉴들로만 주문했어요

 

 

솔직히 저는 맛은... 음... 평범했습니다

물론 그래도 미국식 식사보다 살짝 매콤한 중국식이 훨씬 한국사람에게 맞죠

이렇게 귀여운 포춘쿠키도 받아서 먹었어요

 

LA공항에 판다 익스프레스는 2곳이 있어요

터미널 B에 있는 판다 익스프레스

터미널 8에 있는 판다 익스프레스

 

저희는 국내선 환승 전이라서 터미널 8에 있는 판다를 방문 했었죠

 

보통 한국으로 가기 전에 터미널 B에 있는 판다에 많이들 가시는 거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