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천 의림지 맛집]눈으로 먹고 입으로 즐기는 '오디향' 내돈내산 후기 (주차, 메뉴, 영업시간)

by Twins Daddy Story 2026.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Twins Daddy입니다

이번 제천 여행에서 정말 예쁘고 맛있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의림지 근처에 있는 '오디향'이라는 곳인데요

 

 

저희 네 식구가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온 곳이라서 자신 있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식당 앞에는 널찍한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아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위치는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594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점심이나 저녁 식사 언제든 방문하기 좋습니다

식당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했어요

 

 

테이블 간격도 여유롭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식사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저희는 이곳의 대표 메뉴인 '오디향 정식'을 주문했어요

 

 

비빔밥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오색꽃비빔밥, 육회비빔밥, 불고기비빔밥을 골고루 시켜봤습니다

 

 

주문 후 가장 먼저 차려진 다양한 밑반찬들부터 정갈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장 기대했던 오색꽃비빔밥은 화려한 식용꽃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뻤어요

 

 

꽃 향기도 은은하게 나고 신선한 채소와 어우러져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아주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육회가 듬뿍 들어간 육회비빔밥과 단짠단짠 맛있는 불고기비빔밥도 정말 일품이었어요

 

 

특히 밥이 일반 공깃밥이 아니라 오디가 들어간 영양 솥밥으로 나와서 훨씬 더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든 오디 숭늉으로 속을 따뜻하게 마무리하니 완벽한 한 끼였습니다

제천 의림지 쪽으로 여행 가신다면 건강하고 예쁜 밥상을 만날 수 있는 오디향 꼭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