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산 원마운트 맛집 육수당

Twins Daddy Story 2023. 2. 22. 09: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하비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일산 원마운트를 다녀왔어요.
한... 1년 만이라 그런지, 새로 생긴 식당들이 많았어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국물 있는 게 먹고 싶어서
육수당이라는 국밥전문점에 들어갔습니다.





1. 메뉴와 가격


요즘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식당이 과반수인 것
같아요.
당황하지 않고 주문을 합니다.

엄마아빠는 국밥 과 육개장을 주문하고,
아이들은 반계탕을 주문했어요.

사이드를 추가할까 생각하다가, 참았어요.

음료랑 술도 있어요.

2. 평점

  청결 평점:★★★★★
   가격 평점:★★
   위치 평점:★★★★
        맛 평점:★★★

식당 위생은 대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가격은 사실 타 국밥집보다 조금 비싼 게 아닌가 생각해요.
위치는 원마운트니까 주차장도 크고, 가는 게 어렵지
않아요.
맛은 제 입맛에는 국밥보다 반개탕이 더 맛있었어요.

3. 사진 및 소개


기본찬으로 주시는 것은 부추랑 깍두기예요.

부추는 양념이 많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냥 국밥에 많이 많이 넣어 드셔도 됩니다.

깍두기는 맛이 괜찮았어요.

부족한 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아쉬운 점은 고추랑 양파가 없어요.
국밥 먹으면서 한두 개 같이 먹어야 맛있는데, 아쉽네요.

서울식 국밥입니다.
순대국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셀프코너에서 새우젓과 다진 양념, 그리고 들깨가루를
가져와서 더 첨가해 줍니다.
제가 첨가를 잘 못한 건지... 맛이 아쉽네요.

육개장입니다.
흔하게 먹던 육개장 맛입니다.
맛있어요.

반계탕입니다.
누룽지가 들어가 있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제가 먹어봐도 맛있어요.

4. 총평

일산 원마운트 가셔서, 국밥 먹고 싶은 분들은
육수당에 들려서 한 끼 하세요.


5. 위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ave a nice day ~!

반응형